예능

스타뉴스

정호연, '♥이동휘'보다 먼저 '유퀴즈' 출연.. "꼬소해" [별별TV]

김미화 기자 입력 2021. 10. 20. 23:05 수정 2021. 10. 21. 01:2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를 언급하며 환하게 웃었다.

20일 방송 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오징어 게임'의 주역 정호연이 출연했다.

이날 정호연은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라고 밝히며 "'유퀴즈'에는 꼭 나오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안 그래도 (이)동휘가 전화가 왔다. 나도 열심히 해서 '유퀴즈'에 나와야겠다고 하더라"라며 정호연의 연인인 이동휘를 언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유퀴즈'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를 언급하며 환하게 웃었다.

20일 방송 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오징어 게임'의 주역 정호연이 출연했다.

이날 정호연은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라고 밝히며 "'유퀴즈'에는 꼭 나오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안 그래도 (이)동휘가 전화가 왔다. 나도 열심히 해서 '유퀴즈'에 나와야겠다고 하더라"라며 정호연의 연인인 이동휘를 언급했다. 유재석과 이동휘는 MBC '놀면뭐하니'에서 MSG워너비 프로젝트를 함께 한 바 있다.

정호연은 "오빠가 '놀면 뭐하니'에 나와서 잘되면서 기세 등등했다. 자꾸 그래서 내가 '유퀴즈' 만은 오빠보다 먼저 나가겠다고 했다. 그런데 실제로 그렇게 될 줄 몰랐는데 먼저 나왔다"라고 밝혔다. 유재석이 소감을 묻자 정호연은 "꼬소했어요"라며 잇몸 만개 미소를 보여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조세호의 사촌 형 조현권 신부, 댄스 커버계 최강 남매, 아이들에게 빵을 선물하는 제빵사 자기님도 유퀴저로 출연해 저마다의 일과 인생에 담긴 희로애락을 전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