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D&E, '겨울愛' 전격 공개

진주희 입력 2021. 10. 20. 18:45

기사 도구 모음

'주간아이돌' 이특이 슈퍼주니어 D&E를 위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20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동해의 솔로 'California Love'에 이어 은혁의 솔로 'be', 정규 앨범 'COUNTDOWN'을 발매할 예정인 슈퍼주니어-D&E가 출연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주간아이돌’ 이특이 슈퍼주니어 D&E를 위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20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동해의 솔로 'California Love’에 이어 은혁의 솔로 'be’, 정규 앨범 ‘COUNTDOWN’을 발매할 예정인 슈퍼주니어-D&E가 출연한다.

또한 스페셜 MC로 이특이 출연해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D&E가 출연한다.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 중 슈퍼주니어-D&E는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겨울愛(Winter Love)’ 완벽 라이브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슈퍼주니어-D&E는 ‘겨울愛’가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만든 굿바이송으로 더욱 의미 있는 곡이라 밝혔다. 특히 앨범&음원으로도 발매되지 않아 더욱 듣기 어려운 곡이라, 방송 전부터 ‘주간아이돌’에서 라이브를 보고 싶다는 팬들 요청이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슈퍼주니어-D&E는 잔잔한 감성을 곁들여 따뜻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 무대는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주니어-D&E가 꽁꽁 숨겨왔던 명곡 ‘겨울愛(Winter Love)’ 무대는 20일 오후 8시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