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투데이

모니카, 이상형 공개 "똑똑한 사람 힘들어..차·집 있으면 안 돼"(정희)

최혜진 기자 입력 2021. 10. 14. 13:21 수정 2021. 10. 14. 15:51

기사 도구 모음

'정희' 모니카가 이상형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댄서 모니카, 립제이가 출연했다.

이날 모니카는 립제이와의 연애 공통점을 밝혔다.

립제이는 "많지 않 연애 경험을 통해 우직하고 단단하고 인내심 있는 사람이 특별하다는 걸 느꼈다.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모니카 립제이 / 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정희' 모니카가 이상형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댄서 모니카, 립제이가 출연했다.

이날 모니카는 립제이와의 연애 공통점을 밝혔다. 그는 "저희는 장기 연애를 한다. 끝까지 갔다가 끝을 보고 헤어진다"고 말했다.

또한 두 사람은 이성을 보는 기준을 밝히기도 했다. 립제이는 "많지 않 연애 경험을 통해 우직하고 단단하고 인내심 있는 사람이 특별하다는 걸 느꼈다.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고 밝혔다.

모니카는 "저는 (이상형이) 자주 바뀐다"며 "일단 저는 어깨가 넓고 손이 커야 한다. 키는 저보다 작지만 않으면 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또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 똑똑해서 논리적으로 따지는 사람이 힘들다. 제일 중요한 건 차와 집이 있으면 안 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