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기욤 패트리, 깜짝 유부남된 근황 고백 "캐나다에서 결혼" ('대한외국인')

김수형 입력 2021. 10. 14. 03:11 수정 2021. 10. 14. 03:18

기사 도구 모음

'대한외국인'에서 기욤이 깜짝 유부남이 된 근황을 전했다.

13일 MBC 에브리원 예능 '대한외국인'에서 이기찬, 초아, 천명훈, 이혜정이 출연했다.

무엇보다 이날 이기찬은 퀴즈를 풀었고, 4단계에서 기욤과 만났다.

기욤은 3년 전 아버지 건강 문제로 캐나다에 갔었다고 밝히면서, 이어 "여자친구와 함께 갔다, 하루 종일 같이 있어도 좋아서 결혼했다"면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 ‘대한외국인’에서 기욤이 깜짝 유부남이 된 근황을 전했다. 

13일 MBC 에브리원 예능 ‘대한외국인’에서 이기찬, 초아, 천명훈, 이혜정이 출연했다. 

이날 패자부활전이 진행된 가운데 초아는 지난 번 2단계에서 탈락한 것을 속상해하며, 3개월 만에 컴백했다. 특히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 MC로 발탁된 초아에게 연애 스타일을 묻자 초아는 “부모님 보며 느껴, 자주 싸우셨는데 서로 바꿀 수 없다는 걸 알고 안 싸우신다”면서 “절대 참을 수 없는 건 뭐가 있을까이해할 수 있고 없는 것에 대해 고민한다”며 남다른 연에관 기준을 전했다. 

이를 본 이혜정은 “전부 다 못 참는다 참을 수 있는 것도 전부다다, 그래서 살아가는 것”이라며 관록이 느껴지는 대답을 했다. 이어 그는 “올해 43년 살아, 사람은 안 바뀐다 결론은 이해할 수 있는 내 힘을 키워야한다”면서 43년 결혼생활에서 얻은 지혜를 전했다. 

이에 김용만이 “한결같은 것도 장점이냐”고 하자 그는 ”아니다, 사람 죽겠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무엇보다 이날 이기찬은 퀴즈를 풀었고, 4단계에서 기욤과 만났다. 기욤은 3년 전 아버지 건강 문제로 캐나다에 갔었다고 밝히면서, 이어 “여자친구와 함께 갔다, 하루 종일 같이 있어도 좋아서 결혼했다”면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혼인신고는 했으나 결혼식은 내년에 할 예정, 일단 한국에서 비자가 나왔다”며 유부남이 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이기찬은 기욤과 대결을 펼치던 중, 기욤에게 패배하며 탈락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대한외국인’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