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OSEN

아델, "몇 명과 관계했냐" 라이브 중 무례한 질문에 대답이..[Oh!llywood]

최이정 입력 2021. 10. 13. 14:58 수정 2021. 10. 13. 15:02

기사 도구 모음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이 무례한 질문을 받자 답변한 내용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페이지식스의 10일자(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아델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혼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에 대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어떤 팬들은 아델이 해당 질문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또 다른 팬들은 아델이 그저 무슨 뜻인지 모르는 척 하면서 쿨하게 넘어갔다고 주장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이 무례한 질문을 받자 답변한 내용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페이지식스의 10일자(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아델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혼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에 대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대부분의 질문들이 그녀의 음악과 관련된 것들이었지만, 한 네티즌은 불쑥 사생활 질문을 던졌다. 해당 네티즌이 '보디 카운트(body count)'에 대해 물어본 것. 해당 단어는 몇 명과 관계를 맺었는지를 나타내는 속어이기에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아델은 다소 해맑게 "보디 카운트? 그게 무슨 뜻이죠?"라고 되물으며 당황하지 않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갔다.

이에 소셜 미디어에서는 팬들의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어떤 팬들은 아델이 해당 질문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또 다른 팬들은 아델이 그저 무슨 뜻인지 모르는 척 하면서 쿨하게 넘어갔다고 주장했다. 한 팬은 "아델은 무슨 뜻인지 정확히 알고 있고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델은 오는 15일 신곡 ‘이지 온 미’(Easy on Me)를 내놓을 예정. 신곡 공개 이후 정규 4집 발매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델의 컴백은 지난 2015년 전세계 음악차트를 휩쓸었던 정규 3집 앨범 '25'이후 6년여만이다. 아델은 라이브를 통해 이 앨범에서 올해 초 겪은 전 남편 사이먼 코네키와의 이혼 문제를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nyc@osen.co.kr

[사진] 아델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