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슈퍼주니어-D&E 동해, 13일 '캘리포니아 러브' 발매..NCT 제노 피처링 [공식]

이승훈 입력 2021. 10. 11. 10:24

기사 도구 모음

슈퍼주니어-D&E 동해가 10월 1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California Love' (캘리포니아 러브)를 발매한다.

이에 동해는 오늘(11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California Love'의 강렬한 티저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슈퍼주니어-D&E 동해가 10월 1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California Love’ (캘리포니아 러브)를 발매한다.

이에 동해는 오늘(11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California Love’의 강렬한 티저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오픈된 티저 사진은 타이틀 곡 ‘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를 연상시키는 붉고 이국적인 배경과, 수록곡 ‘Blue Moon (Feat. 미연 of (여자)아이들)’을 떠올리게 푸른 달을 배경으로 하는 상반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중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신곡 ‘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는 사랑하는 사람과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 속에서 사랑을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달콤한 가사로 표현했으며, 평소 동해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온 NCT 제노가 피처링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금일(11일) 밤 10시에는 타이틀 곡 ‘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동해는 오는 13일, 발매 한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해가 직접 하는 신곡 소개와 스포일러, 디지털 싱글 비하인드 토크까지 다양한 주제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Label SJ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