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JYP, 신인 걸그룹 5번째 멤버 배이(BAE) 최초 공개..매력적인 보컬에 안무능력까지

황혜진 입력 2021. 10. 08. 09:11

기사 도구 모음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2년 2월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멤버 배이(BAE)를 최초 공개했다.

배이는 앞서 공개된 지니, 지우, 규진, 설윤을 잇는 또 한 명의 비주얼 멤버이자 고유의 매력을 갖춘 인물로, 1분 남짓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넘치는 끼와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JYP 새 걸그룹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키웠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2년 2월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멤버 배이(BAE)를 최초 공개했다.

JYP 측은 10월 8일 0시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에 새 커버 콘텐츠 'Break My Heart Cover | QUALIFYING | HASE Choreography'(브레이크 마이 하트 커버 | 퀄리파잉 | 하즈 코레오그래피)를 게재하고 다섯 번째 멤버 배이를 첫 선보였다. 지난달 3일 베일에 싸여 있던 네 번째 멤버 설윤을 공개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새 멤버를 오픈해 대중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배이는 등장부터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서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와이드한 팬츠와 볼드한 액세서리, 짧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힙한 분위기를 풍겼다. 노래가 시작되자 매력적인 저음과 탄탄한 보컬이 돋보였고, 탁월한 표정 연기와 안무 표현 능력으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배이는 앞서 공개된 지니, 지우, 규진, 설윤을 잇는 또 한 명의 비주얼 멤버이자 고유의 매력을 갖춘 인물로, 1분 남짓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넘치는 끼와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JYP 새 걸그룹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키웠다. 스타일리시함을 내뿜으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 최강자' 면모로 시청자들을 강하게 끌어당겼다.

JYP 차기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JYPn'은 파격적인 사전 프로모션과 콘셉트 기획력으로 글로벌 호평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지난 7월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단 열흘간 판매된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는 그룹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상황에도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고, 'JYPn' 공식 유튜브 채널은 개설 약 두 달 만에 누적 조회 수 800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JYP는 이와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프로모션 Part.2에 돌입, 멤버 배이를 시작으로 새 얼굴들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2022 신인 걸그룹을 위해 신설된 아티스트 4본부는 공식 티징 홈페이지(https://jypn.jype.com/)에서 프로모션을 적극 전개하고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팀 구성과 콘셉트 등 관련 정보 공개를 이어간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 등 걸그룹 성공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JYP가 새롭게 선보일 'K팝 역대급 신예'에 전 세계 음악팬들의 열렬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