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이번엔 친언니 저격 "정신병원 보낸다고? X같다"→"큰돈 갖고 가더니 탈세 주장"

이게은 2021. 10. 7. 0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이번엔 친언니와의 갈등을 폭로했다.

권민아는 다시금 폭로를 시작한 것에 대해 "이런 글 올리는 것 득 될 거 없다는 거 안다. 왜 피해자들은 입 다물고 그걸 누른 채로 새로운 삶을 행복한 척 살아야 해?"라고 설명하며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AOA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해왔다고 폭로, 이 여파로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이번엔 친언니와의 갈등을 폭로했다.

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신지민 언니로 모자라서 이제 친언니한데도 당하고 살아야 되나. 인생 진짜 X같다. 세금 내고 나머지 돈이 안 돌아와 엄마가 이상하대. 사업 자금에 썼는지 하여튼 허락도 없이 꽤 큰 금액 갖고 갔지?"라며 친언니와 현재 금전적 문제로 갈등 중임을 드러냈다.

이어 "카페에 갔더니 도장 두 개 찍대? 마쎄라티? 언니는 왜 형편 안되는데 동생 명의로 하셨을까요", "언니 암 걸렸을 때 나한데 받은 혜택 이런 것들은 생각 안 하고 사업도 도와주려고 나도 참 애썼지", "날 탈세로 까겠다며. 세무관리 누가 해주셨는데 말이 되는 소리 좀" 등의 주장으로 억울함을 호소했다.

권민아는 또 "이제 더 이상 무너질 것도 없고 나 당당하다. 신지민한데 10년이나 당하고 고작 7개월 온갖 입에도 담지 못할 욕했다고 걸려서 XX됐잖아. 억울해도 내가 닥치고 살아야되더만 결국 내가 졌는데 와 친언니랑도 이제 또 싸워야 하나"라고 덧붙이기도.

아울러 "너 나한테 우리 엄마 요양병원 보내자 했었지? 뭘 나가죽고 뭐 어딜 보내? 요양병원 정신병원이요? 엄마는 무슨 죄가 있는데? 너나 가라"라고도 폭로했다.

권민아는 다시금 폭로를 시작한 것에 대해 "이런 글 올리는 것 득 될 거 없다는 거 안다. 왜 피해자들은 입 다물고 그걸 누른 채로 새로운 삶을 행복한 척 살아야 해?"라고 설명하며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AOA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해왔다고 폭로, 이 여파로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다. 하지만 최근 권민아가 지민에게 보낸 욕설과 폭언이 담긴 문자가 공개되고, 권민아가 호텔 객실에서 흡연으로 논란을 일으키면서 역풍을 맞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허이재 “성관계 요구, 실명 못 밝힌 이유...” 男배우 폭로 후 심경 고백
김민희 “폐소공포증으로 안면마비·38kg→살수차 트라우마”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