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엑스포츠뉴스

[단독] 이준기, 인생 2회차 검사 된다..'어게인 라이프'로 안방 복귀

김현정 입력 2021. 10. 05. 12:09 수정 2021. 10. 05. 12:5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안방에 복귀할 전망이다.

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준기는 4월 SBS에서 편성될 예정인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캐스팅됐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웹툰으로도 선보여 호응을 얻은 이해날의 장편 소설이 원작이다.

이준기는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활약해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안방에 복귀할 전망이다.

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준기는 4월 SBS에서 편성될 예정인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캐스팅됐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웹툰으로도 선보여 호응을 얻은 이해날의 장편 소설이 원작이다. 인생 2회차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담는다. '마이 리틀 베이비', '우아한 가' 등의 한철수 PD가 연출할 예정이다.

이준기는 주인공 김희우 역할을 맡는다.

고등학교 꼴찌에서 삼수 끝에 한국 대학교 법학과에 입학, 입대 후 격투기 선수로 생활하다가 사법 고시에 합격한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지닌 인물이다. 정치인 조태섭의 비리를 조사하던 중 억울한 죽음을 당하지만 다시 한 번 생의 기회를 얻는다.

이준기는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활약해왔다. 지난 해에는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열연했다. 이후 2년 만에 검사 역할로 안방에 컴백하는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즐겁게 할지 기대된다. 

한편 이준기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 3회 게스트로 출연,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