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김남길·이다희·차은우·성준, '아일랜드' 출연 확정..2022년 방송[공식]

심언경 기자 입력 2021. 09. 28. 09:1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이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물 '아일랜드'로 의기투합한다.

새 드라마 '아일랜드'(연출 배종) 측은 28일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루카:더 비기닝'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뷰티 인사이드' 등에서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극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다희가 김남길과 선보일 연기 호흡에 귀추가 주목된다.

성준은 반(김남길)과 함께 악을 물리치는 처단자로 길러진 궁탄 역을 맡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김남길, 이다희, 성준, 차은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제공|각 소속사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이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물 '아일랜드'로 의기투합한다.

새 드라마 '아일랜드'(연출 배종) 측은 28일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액션물로, 제주도를 배경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슬프고도 기이한 여정을 그린다.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조작된 도시' 등을 연출한 배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장르적 재미는 물론, 밀도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열혈사제' '명불허전' 등을 비롯해 영화 '무뢰한' 등에 출연하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김남길은 극 중 세상의 종말을 대비해 악에 대적하지만 인간과 어울릴 수 없는 비극적 존재로 길러진 반을 연기한다. 반은 세상을 수호하기 위한 운명을 지닌 인물로,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지켜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 고뇌한다.

이다희는 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로 변신한다. 원미호는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제주도에서 원치 않는 자숙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드라마 '루카:더 비기닝'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뷰티 인사이드' 등에서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극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다희가 김남길과 선보일 연기 호흡에 귀추가 주목된다.

차은우는 '힙'한 가톨릭 구마사제인 요한으로 분한다. 요한은 생명을 지키고 악을 정화하는 고귀한 소명을 지닌 인물로, 그 이면에는 처절하고 암담한 과거를 품고 있다. 드라마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선보인 그가 이번 작품에서 발산할 매력에 관심이 모인다.

성준은 반(김남길)과 함께 악을 물리치는 처단자로 길러진 궁탄 역을 맡는다. 궁탄은 운명을 가르는 사건 이후 반과 대립하며 극의 흐름에 짜릿한 반전을 선사한다. 영화 '괴기맨숀' '악녀', 드라마 '상류사회'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성준이 궁탄의 미묘한 심리 변화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아일랜드'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대세 배우로 구성된 라인업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스토리를 토대로 아름다운 섬 제주의 전설을 재해석한다. 이와 함께 판타지 히어로 드라마의 시작을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아일랜드'는 2022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오는 10월 촬영에 돌입한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