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동상이몽2' 박은지 "美 교포 남편 닮은꼴? 로꼬같은 느낌"

박정수 입력 2021. 09. 27. 23:42

기사 도구 모음

'동상이몽2' 박은지가 남편과 첫만남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MC 박은지가 남편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상이몽2' 박은지가 남편과 첫만남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MC 박은지가 남편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이날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한 박은지는 "저의 친한 친구의 남자친구가 저를 보더니 자기 친척하고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했다. 미국 교포인데 지금 일본 출장 중인데 연락을 하니 '잠깐 올 수 있을 것 갔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대를 하나도 안 했는데 너무 괜찮았다. 이상형에 가까웠다. 남편 외모도 옛날 솔리드 오빠 느낌? 요즘으로는 로꼬씨 같은 느낌이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개팅 후 이틀 만에 다시 미국으로 갔다. 만나고 맘에 들어서 계속 보는데 장거리 연애를 하니까 애틋해져서 후다닥(?)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