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골든차일드, 독보적 비주얼..정규 2집 리패키지 'DDARA' 새 재킷 이미지 공개
김나영 입력 2021. 09. 26. 21:36기사 도구 모음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오픈된 첫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 골든차일드는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는 골든차일드가 조각상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오픈된 첫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 골든차일드는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는 골든차일드가 조각상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보민은 밝은 컬러의 브리지를 입힌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을 ‘착붙’ 소화해 ‘조각 비주얼’의 정석을 여실히 보여줬다.
재킷 이미지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골든차일드가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할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하이, 브라톱+타투로 섹시함 어필 [똑똑SNS]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53억 배상 위기 - MK스포츠
- 강예빈, 오늘은 글래머 골프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 9일 결혼 “배려에 감동해 결심” - MK스포츠
- 신재은, 막 찍어도 다르네…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호날두, 맨유에 "적절한 오퍼 오면 떠날 것" 통보
- 잘 나가는 키움, 야생마도 돌아온다
- 해치를 해치운 탬파베이...최지만은 1볼넷
- 역대 최다 41홀드 페이스, 무적 포스 새 영웅
- 웨스트브룩↔어빙 빅딜 성사? 양 팀 논의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