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MK스포츠

골든차일드, 독보적 비주얼..정규 2집 리패키지 'DDARA' 새 재킷 이미지 공개

김나영 입력 2021. 09. 26. 21:36

기사 도구 모음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오픈된 첫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 골든차일드는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는 골든차일드가 조각상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오픈된 첫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 골든차일드는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골든차일드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어 두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는 고급스러운 갤러리를 배경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화이트 셔츠와 베스트, 블랙 슈트 팬츠를 갖춰 입은 골든차일드의 귀공자 같은 자태는 범접할 수 없는 대체불가 아우라를 풍겼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는 골든차일드가 조각상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보민은 밝은 컬러의 브리지를 입힌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을 ‘착붙’ 소화해 ‘조각 비주얼’의 정석을 여실히 보여줬다.

재킷 이미지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골든차일드가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할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