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일간스포츠

'인기가요' 스테이씨, 파격적인 반반 메이크업 '색안경'

박상우 입력 2021. 09. 26. 17:5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테이씨'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로 '인기가요' 무대를 수놓았다.

스테이씨는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하고 키치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날 스테이씨는 화려한 겉모습과 순수한 내면을 표현한 반반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원 센터'라고 불릴 만한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안경과 속눈썹을 형상화한 듯한 '아띵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다양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한 곡이다.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아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컴백 후 스테이씨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