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이무진, 트리플 크라운..양요섭·ITZY 컴백 [★밤TView]

김미화 기자 2021. 9. 26. 1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무진이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이무진은 26일 방송 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신호등'으로 블랙핑크 리사, 에스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무진은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인기가요'
이무진이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이무진은 26일 방송 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신호등'으로 블랙핑크 리사, 에스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무진은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인기가요' MC들은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양요섭, 걸그룹 있지, 노라조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솔로 활동에 나선 양요섭은 '척'과 'BRAIN' 무대를 선보였고, 있지는 'LOCO'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노라조, DK, LISA, STAYC, Stray Kids, 아이칠린, 양요섭, ATEEZ(에이티즈), NCT 127, MCND, OMEGA X, 원호, ITZY, T1419, 퍼플키스(PURPLE KISS), 현아&던이 출연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가슴 성형' 유깻잎 직접 뽐낸 볼륨감 '반전'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세븐, ♥이다해 보면 놀라겠네..이 요염한 여성은 누구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