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대상받은 매니저 등장! '연기대상' 받은 매니저는 누구?

김민정 입력 2021. 09. 25. 23:59 수정 2021. 09. 26. 13:14

기사 도구 모음

김남길이 이수경의 일일 매니저로 등장했다.

배우 이수경의 매니저로 등장한 '대상 받은 매니저'는 바로 배우 김남길이었다.

일일 매니저로 등장한 김남길은 "이수경이 현장에서는 잘 한다. 공격적인 연기를 펼친다"라고 칭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경&김남길 매니저와 박성호&임재백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남길이 이수경의 일일 매니저로 등장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참견인으로 배우 이수경과 개그맨 박성호가 등장했다.

전현무는 “오늘 나오는 매니저는 무려 대상 받은 사람이다”라고 소개했다. 패널들은 “매니저 대상이 있냐?”라며 웅성거렸다.

배우 이수경의 매니저로 등장한 ‘대상 받은 매니저’는 바로 배우 김남길이었다. 김남길이라는 말에 패널들은 흥분했다.

“그럼 여기 같이 왔단 거냐”라며 패널들은 안으로 함께 모시자고 제안했다. 매니저석에 있던 김남길은 역대 매니저 중 가장 화려하게 등장했다.

김남길은 “밖에서 모니터를 보고 있었다. 웃느라 정신 없었다”라고 얘기했다. 양세형은 “개그맨들이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했다. 김남길은 개그맨들의 개그 연기 포인트를 자신의 연기에도 잘 녹여내는 것으로 유명했다.

일일 매니저로 등장한 김남길은 “이수경이 현장에서는 잘 한다. 공격적인 연기를 펼친다”라고 칭찬했다. “화면 밖에서는 수줍음과 부끄러움이 많다”라면서 지원 사격을 위해 일일 매니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경&김남길 매니저와 박성호&임재백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