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김윤지, 사촌동생 강지영과 '돈독한 우애'..결혼식 전날 찍어준 사진

조혜진 입력 2021. 09. 25. 22:00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사촌동생 강지영이 찍어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는 글과 함께 신랑 신부 이모티콘을 적어 글을 올리며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맘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카메라 이모티콘과 함께 사촌동생인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강지영이 찍어준 사진에는 김윤지가 웨딩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사촌동생 강지영이 찍어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는 글과 함께 신랑 신부 이모티콘을 적어 글을 올리며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맘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카메라 이모티콘과 함께 사촌동생인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강지영이 찍어준 사진에는 김윤지가 웨딩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강지영 역시 댓글로 "LOVE LOVE LOVE"라고 적으며 사촌 간 돈독한 우애를 뽐냈다.

한편, 지난 2009년 NS윤지로 데뷔한 김윤지는 최근 tvN 드라마 '마인'에 출연했다. 김윤지는 26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며, 예비신랑은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알려졌다.

사진=김윤지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