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전참시' 박성호, 상상초월 양치질 스케일.. 정체는?

윤기백 입력 2021. 09. 25. 17:23

기사 도구 모음

'전지적 참견 시점' 개그맨 박성호가 놀라운 양치질 루틴을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박성호의 상상 초월 양치질 루틴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박성호는 분노의 양치질을 마친 뒤 가정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도구를 꺼내 자신만의 양치질 루틴을 이어간다.

과연 박성호의 양치질 루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개그맨 박성호가 놀라운 양치질 루틴을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박성호의 상상 초월 양치질 루틴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박성호의 매니저는 “형이 칫솔과 치약만 4종류를 쓴다”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매니저의 제보에 따르면 박성호는 ‘이것’에 따라 다른 칫솔과 치약을 사용한다고.

놀라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성호는 분노의 양치질을 마친 뒤 가정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도구를 꺼내 자신만의 양치질 루틴을 이어간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양치질 루틴에 MC 양세형은 놀라워하며 공감했다.

뿐만 아니라 박성호는 다양한 양치질 도구(?)를 완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박성호의 양치질 스케일은 물론 그 방법까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라고.

과연 박성호의 양치질 루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박성호의 놀라운 일상은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