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유재석‧정준하‧하하, 럭비 선수들과 레전드 '물공 헤딩' 대결 (놀면 뭐하니?)

조혜진 입력 2021. 09. 25. 17:13

기사 도구 모음

'놀면 뭐하니?'에서 레전드 복불복 게임인 '물공 헤딩'이 소환된다.

대망의 '오징어 게임'을 앞두고 두 팀은 승리를 점쳐 보는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게임을 진행했다.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도 감당 불가한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현장은 25일 오후 6시 25분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레전드 복불복 게임인 '물공 헤딩'이 소환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징어 대표 5인방과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5인방이 펼치는 '오징어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대망의 '오징어 게임'을 앞두고 두 팀은 승리를 점쳐 보는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게임을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엔 럭비공을 활용해 복불복의 아슬아슬한 재미를 더 했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물공 경험자'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가 시범을 보였는데, 선택권을 가진 정준하는 "그냥 공을 선택해도 자기들끼리 섞는다"라며 '물공 헤딩'의 치명적인(?) 포인트를 짚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경을 벗고 진지하게 공을 고르는 유재석의 모습과 그를 앞에 두고 일사불란하게(?) 공을 돌리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물이 든 럭비공과 정면 대결하며 펼쳐지는 대환장 비주얼 파티와 자동반사 몸개그 열전은 '물공 헤딩'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도 감당 불가한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현장은 25일 오후 6시 25분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