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러브 인 블랙홀' 기희현, 음대여신 안나로 첫 등장

윤기백 입력 2021. 09. 25. 13:55

기사 도구 모음

다이아 기희현이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로 연기돌 행보를 이어간다.

기희현은 24일 공개된 '러브 인 블랙홀'에서 연기돌 행보에 청신호를 켰다.

안정적인 연기로 시선을 모은 기희현은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본격 연기돌 행보를 나설 예정이다.

기희현이 출연중인 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은 매주 금·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다이아 기희현이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로 연기돌 행보를 이어간다.

기희현은 24일 공개된 ‘러브 인 블랙홀’에서 연기돌 행보에 청신호를 켰다. ‘러브 인 블랙홀’은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화이트홀의 단서를 토대로 사랑을 찾아나서는 본격 SF 판타지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기희현은 건반을 치는 모습이 유튜브에 오르면서 음대여신으로 알려졌지만 사실은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꿈을 접고 사학과에 진학한 조안나 역으로 첫 등장, 화려한 외모와 솔직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풍부한 표정과 명확한 대사 전달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안정적인 연기로 시선을 모은 기희현은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본격 연기돌 행보를 나설 예정이다. 배우로 변신한 기희현이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기희현이 출연중인 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은 매주 금·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