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등교전 망설임' 1학년 연습생 최초 공개..오유진 눈물 '왜?'

김은구 입력 2021. 09. 24. 23:39

기사 도구 모음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1학년 연습생들을 최초 공개했다.

2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송된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1학년 연습생 보미세라, 박보은, 김유민, 성민채, 윤승주와 오은영 박사의 등굣길이 최초 공개됐다.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이다.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사진=펑키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1학년 연습생들을 최초 공개했다.

2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송된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1학년 연습생 보미세라, 박보은, 김유민, 성민채, 윤승주와 오은영 박사의 등굣길이 최초 공개됐다.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이다. 회가 거듭될수록 K팝 팬들에게 받는 반응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보미세라와 오은영 박사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보미세라와 그녀의 부모님은 오은영의 등장에 깜짝 놀랐고, 오은영 박사와 보미세라는 출근길을 함께했다. 키즈 모델로 활동했던 보미세라는 아빠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음악을 접했던 사연을 전하며 아이돌을 꿈꾸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박보은 연습생이 등장, 카메라를 보며 쑥스러워 하거나 노래를 부르며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김유민, 성민채, 윤승주가 합류했다. 이 중 성민채는 메이크업을 직접 한 것인지 묻는 오은영 박사의 질문에 “네. 제가 직접 했습니다”라고 답하며 메이크업 과정을 생생히 전했다.

오은영은 각자 친한 연습생은 누구인지 물었고, 윤승주와 성민채는 서로를 지목하며 “우리는 베스트 프렌드”라고 답하는 찐친케미를 발산했다. 다른 연습생들도 각자 친한 연습생의 이름을 나열하는가 하면, 오은영 박사를 위해 단체 곡인 ‘Same Same Different’(세임 세임 디퍼런트)를 즉석에서 열창하며 오은영 박사를 흐뭇하게 했다.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짧게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1학년 18명 전원 공개와 더불어 개그우먼 이은지와의 댄스 배틀, 그리고 ‘트롯 프린세스’로 이름을 알린 오유진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