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종영 '식스센스2' 안보현과 대미 장식..제시 '최다 승자' 등극(종합)

박하나 기자 입력 2021. 09. 24. 22:34

기사 도구 모음

'식스센스2' 최종회에 배우 안보현이 게스트로 출격해 대미를 장식했다.

24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 최종회에서는 배우 안보현과 함께하는 가짜 찾기가 펼쳐졌다.

한편 tvN '식스센스2'는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식스센스2' 24일 방송
tvN '식스센스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식스센스2' 최종회에 배우 안보현이 게스트로 출격해 대미를 장식했다.

24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 최종회에서는 배우 안보현과 함께하는 가짜 찾기가 펼쳐졌다.

이날 주제는 '가짜하우스'로 펜션 안에 숨어있는 2개의 가짜를 찾아내면 승리한다. 멤버들은 'S'로 표시한 곳으로 이동해 진짜와 가짜를 추리해야 한다.

첫 번째 S는 '구 150㎏ 초고도비만, 4개월 만에 70㎏ 감량한 다이어터'였다. 이에 현재 헬스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70㎏ 감량' 다이어터가 등장해 비법 운동, 식단 등 비법을 공개했다. 단기간에 70㎏을 감량하기 위해 먹고,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운동에 전념했다고 주장하기도. 멤버들은 현란한 말솜씨의 다이어터에 혼란스러워했다.

두 번째 S는 '사진 같지만, 사람이 그린 그림'이었다. 전시된 세 점의 그림 중, 하나라도 사진이라면 가짜라는 것. 멤버들은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없는 작품들에 난항을 겪었다. 이에 멤버들은 세 번째 S '햄버거 푸드트럭'을 찾아 SNS에서 유명하다는 '투머치버거'를 맛봤다. 버거를 기다리는 동안 안보현이 '식스센스2' 공식 무인도 질문에 무인도에 함께 갈 멤버로 이미주를 뽑았고, 이에 이미주가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네 번째 S는 '18세 딸과 48세 동안 엄마'였다. SNS에서 화제 중인 모녀라고. 멤버들은 귀 모양이 똑 닮은 두 사람에 진짜 모녀일 것이라 확신했다. 그러나 제시, 전소민은 나이 차이가 있는 자매거나 이모와 조카 사이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했다.

최종 결과, 가짜는 푸드트럭으로 밝혀졌다. 푸드트럭 사장님은 프로듀서, 아티스트, 성우 등으로 활동하는 만능 아티스트 케이준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더불어 마지막 남은 가짜로 멤버들이 'S'라고 생각하지 못한채 점심을 먹었던 무인카페가 가짜로 드러나 반전을 선사했다. 당시 안보현이 유일하게 무인카페를 의심했지만 멤버들이 이를 간과하며 추리조차 하지 않았던 것.

이날 두 개의 가짜를 전부 맞힌 멤버가 나오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고, 제시가 시즌 2 최다 승자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tvN '식스센스2'는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