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샤이니 키, 영업 본능 발휘..전현무 자리 꿰차나? ('나혼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1. 09. 24. 19:11

기사 도구 모음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가 기부 파티 '무무상회'에 방문해 주인장 전현무 못지않은 대활약을 했다.

오늘(2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측은 24일 네이버TV를 통해 '무무상회'를 찾은 영업왕 키의 모습과 온주완의 인라인스케이트 산책 장면을 선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가 기부 파티 ‘무무상회’에 방문해 주인장 전현무 못지않은 대활약을 했다.

오늘(2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측은 24일 네이버TV를 통해 ‘무무상회’를 찾은 영업왕 키의 모습과 온주완의 인라인스케이트 산책 장면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현무가 개최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를 찾은 기안84와 샤이니 키의 모습이 담겨있다. 키는 등장하자마자 ‘해외 직구템’을 단번에 알아 맞추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키를 향해 영업 공세를 펼쳤지만, 키는 “오늘은 기안84 형의 일일 코디로 왔다”며 여유롭게 거절했다.

기안84는 냉큼 입고 왔던 옷을 벗어던지고 키의 스타일링을 온몸으로 받아들여 웃음을 자아냈다. 키는 즉석에서 패션 레이어드 강의까지 펼치며 주인장 전현무를 포함한 모두를 ‘키’바라기로 만드는 능력을 뽐냈다.

“이거 입고 홍대 가면 핵인싸가 되는 거야”라는 전현무의 영업에도 끄떡 않던 기안84는 키의 스타일링 한 번에 엄청난 만족감을 드러내며 구매를 결심했다. 급기야 옷을 구매하려는 키를 막아 서고 “나 이거 원래 마음에 들었는데!”라며 급 솟구친 구매욕을 드러냈다.

키의 마네킹 뺨치는 옷태를 직관하던 전현무는 “키가 한 마디 하면 우리는 중심축 자체가 흔들려요. 그냥 맹신입니다. 이게 우리 패션 테러리스트들의 비애죠”라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 웃음이 빵빵 터질 ‘무무상회’를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영상에서는 온주완의 ‘라떼’ 감성이 폭발하는 취미가 공개됐다. 2000년대 초반에나 볼 법한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 한강을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영화 배역 때문에 인라인 스케이트를 처음 시작했다는 그는 무려 4년 동안 취미로 타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온주완의 취미에 무지개 회원들은 너나할 것 없이 그 시절 추억을 소환했다. 기안84는 “멸종한 줄 알았던 거북이가 오랜만에 나타난 느낌이다”라며 반가움을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온주완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입을 모아 인라인 스케이트의 재유행을 점쳤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무무상회’에 방문한 샤이니 키의 백전백승 영업 실력과 온주완의 밀레니얼 감성 일상은 오늘(24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