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손진환, 드라마 '멜랑꼴리아' 캐스팅

김현식 입력 2021. 09. 24. 18:1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손진환이 '멜랑꼴리아'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손진환이 올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캐스팅 됐다"고 24일 밝혔다.

손진환은 교장 오진택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손진환은 소속사를 통해 "완벽한 극본과 연출, 출연진 라인업에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배우 손진환이 ‘멜랑꼴리아’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손진환이 올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캐스팅 됐다”고 24일 밝혔다.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 연출 김상협)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다. 수학 교사 지윤수(임수정)와 수학 천재 백승유(이도현)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손진환은 교장 오진택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손진환은 소속사를 통해 “완벽한 극본과 연출, 출연진 라인업에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손진환은 그간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안티고네’, ‘거대한 삶’, ‘갈매기’, ‘꼽추’,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상류사회’, ‘멀리가지마라’ 등에 출연했다. 아울러 MBC ‘넌 내게 반했어’, KBS2 ‘내 딸 서영이’, MBN ‘우아한 가’ 등 여러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