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MBC연예

'검은 태양' 두 번째 OST 일레인의 'Stay With Me' 25일(내일) 발매!

김경희 입력 2021. 09. 24. 17:35 수정 2021. 09. 24. 17:38

기사 도구 모음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 / 연출 김성용)의 두 번째 OST인 일레인의 'Stay with me'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25일(내일) 출시된다.

풍부한 감성과 깊은 음색의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일레인이 '검은 태양' OST 'Stay with me'에 참여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 / 연출 김성용)의 두 번째 OST인 일레인의 ‘Stay with me’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25일(내일) 출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검은 태양’은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풍부한 감성과 깊은 음색의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일레인이 ‘검은 태양’ OST ‘Stay with me’에 참여한다. 엄숙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배신자를 찾아내야만 하는 한지혁의 고독하고 고단한 삶에 위로를 주는 듯한 감성을 담아냈다. 이와 동시에 느껴지는 희망의 등 미묘하고 따스한 감정의 선을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일레인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엄숙한 사운드는 사람들에게 배신당하고 외로운 우리들의 아픈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

일레인은 이미 드라마 OST 계에서 천재적 감각과 실력으로 정평이 난 가창자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배가본드’,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도솔솔라라솔’ 등 수많은 OST에서도 그녀의 목소리는 빛을 발해왔다. ‘검은 태양'에서도 그녀만의 특유의 감성이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