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피는 못속여"..'김수미 손녀' 크고 나니 '김수미 얼굴' 보이기 시작해
김수현 입력 2021. 09. 24. 15:52기사 도구 모음
배우 서효림이 부쩍 큰 딸을 공개했다.
서효림은 24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제 진짜 여름 끝!"이라며 딸의 모습을 게재했다.
서효림의 딸은 할머니인 배우 김수미를 떠오르게 하는 콧망울과 입술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서효림은 지난 2019년 배우 김수미의 아들이자 사업가인 정명호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서효림이 부쩍 큰 딸을 공개했다.
서효림은 24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제 진짜 여름 끝!"이라며 딸의 모습을 게재했다.
서효림의 딸은 모라밭에서 삽으로 흙을 퍼다 양동이에 담으며 얌전하고 차분하게 혼자 잘 노는 귀여움을 발산했다.
서효림의 딸은 할머니인 배우 김수미를 떠오르게 하는 콧망울과 입술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서효림은 지난 2019년 배우 김수미의 아들이자 사업가인 정명호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서효림은 올 하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한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 이상아, '눈 성형' 적나라한 흔적...효과 확실하네 “실밥 제거 날”
-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