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김정현, 스토리제이와 전속계약..김태희X유승호 한솥밥 [공식]

입력 2021. 09. 24. 15:3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정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소속사 스토리제이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배우 김정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배우 김정현 씨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서 김정현 씨가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김정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소속사 스토리제이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배우 김정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토리제이는 "김정현이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다"며 "무엇보다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김정현은 현재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정현은 지난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 후 '학교2017',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간',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등에 출연했다.

▲이하 스토리제이 측 공식입장 전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배우 김정현 씨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서 김정현 씨가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김정현 씨가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이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습니다.

무엇보다 당사는 김정현 씨의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습니다. 김정현 씨에게 배우 케어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약속하였고 향후 연기 활동의 든든한 동반자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기로 하였습니다.

김정현 씨는 현재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고 연기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김정현 씨의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팬분들과 연예 관계자님들, 그리고 기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김정현 씨는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