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클래식 기대주' 이해원, 한국 팬 만난다..단독 콘서트 'WITH' 티켓 오픈
조혜진 입력 2021. 09. 24. 15:14기사 도구 모음
소프라노 이해원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됐다.
이해원의 단독 콘서트 'WITH (위드)' 티켓 예매가 24일 정오부터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앞서 이해원은 오는 10월 12일 단독 콘서트 'WITH' 개최 소식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소프라노 이해원의 단독 콘서트 'WITH'는 10월 12일 오후 7시 30분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소프라노 이해원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됐다.
이해원의 단독 콘서트 'WITH (위드)' 티켓 예매가 24일 정오부터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앞서 이해원은 오는 10월 12일 단독 콘서트 'WITH' 개최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지난 8월 이태리 페사로에서 열린 '로시니 오페라 페스티벌'을 통해 유럽 오페라 무대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이해원은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콘서트 1부에는 로시니 해석의 대가인 에르네스토 팔라치오의 지도를 받은 로시니의 오페라 아리아와 독일 노래들로 구성했으며, 2부에는 이해원이 한국 가곡의 해석과 연주에 대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국 음악으로 채운다.
'클래식 기대주'로 국내외 관심을 받고 있는 이해원은 'WITH'를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의 무대로 꽉 채울 이번 공연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소프라노 이해원은 클래식 음악교육의 엘리트 과정인 예원학교, 서울예고, 서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2018년 파파로티 성악콩쿠르 대상, 2018년 대구성악콩쿠르 대상, 2019년 광주성악콩쿠르 1위 등 유명 성악 콩쿠르에서 다수 우승하며 미래 클래식의 기대주로 인정받았다. 현재 독일 베를린에 있는 명문 음악학교 '한스 아이슬러 음악대학(Hochschule für Musik Hanns Eisler Berlin)' 석사 과정에 있다.
한편, 소프라노 이해원의 단독 콘서트 'WITH'는 10월 12일 오후 7시 30분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 하하에 분노
- '임신' 성유리, 상다리 휘어지겠네…직접 차린 밥상
- '소이현♥' 인교진, 알고 보니 현실 재벌 2세 "매출 120억"
- 이지훈, 여동생에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부끄러워 감췄는데"…김나영, 감격스러운 소식→축하 쇄도
- '박신혜♥' 최태준, 득남 3개월 만 또 좋은 소식
- "코 녹아내려" 강학두, 성형 부작용에 극단적 선택까지
- 김영희, 벤츠까지 받았다…스타들에게 선물 세례 부럽네
- 최준희, 각별한 이별 선물…"가지마, 나 데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