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일간스포츠

'취향의 아이콘' 아이콘 "팬들과 함께 할 때 살아있음 느낀다" -

황지영 입력 2021. 09. 24. 15:0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YG 제공

그룹 아이콘(iKON)이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을 재확인했다.

24일 공개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One Summer Night' 마지막 회에서는 그동안 다 전하지 못했던 멤버들의 진심어린 고백들이 이어졌다. 여행 분위기가 한창 무르익은 밤, 아이콘은 연습생 시절 이야기와 요즘 고민 등을 차근차근 풀어놓았다. 아울러 멤버들과 아이코닉(팬덤명)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정찬우는 자신이 살아있음을 느끼는 순간으로 '멤버들, 팬들과 함께할 때'를 꼽았다. 그는 "아이콘을 통해 삶의 이유를 찾았다는 분들이 가끔 계신다. 이런 메시지를 보면 정말 고맙다"고 뿌듯해했다.

그런가 하면 김진환은 응원 댓글 한 줄만 봐도 힘을 얻는다고 했다. 그는 "'이게 아이콘이지'라는 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한 사람의 이야기인데도 너무 큰 힘이 된다. 자신감을 얻는다"고 말했다.

아이콘은 향후 활동 계획을 살짝 언급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김동혁은 "다양한 색깔이 담긴 앨범이 되면 좋겠다. 콘셉트부터 티저, 뮤직비디오 하나하나 다 신경 써서 누가 봐도 '와, 칼 갈고 나왔는데?'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