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김종민, 지석진에 "세월 직격타로 맞아" 디스(떡볶이집 그 오빠)

배효주 입력 2021. 09. 24. 14:45

기사 도구 모음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이 라떼 추억담을 대방출한다.

10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첫 방송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의 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 맏형 지석진의 캐릭터 예고가 공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이 라떼 추억담을 대방출한다.

10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첫 방송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의 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 맏형 지석진의 캐릭터 예고가 공개됐다. 2021년 상반기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로 활동,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하며 큰 사랑을 받은 지석진. 그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도 ‘추억에 진심인 오빠’로서, 또 한 번 전국민적 추억 소환에 나선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 속 지석진은 “먹을 것이 전부 500원, 1000원이었다”, “나는 반공세대지”라며 쉴 새 없이 ‘라떼’ 에피소드를 쏟아낸다. 그런 지석진을 보며 김종민은 “형은 (세월을) 직격타로 맞았다”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그럼에도 지석진의 추억 이야기는 끝나지 않는다.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추억의 팝송을 “섹시 뮤직~”이라며 따라 부르는가 하면, 떡볶이집 한쪽에 마련된 추억의 과자들을 보며 함박웃음을 짓는 것. “너도 이 세대인가?”라며 동의를 구하는 지석진과, 그런 지석진에게 무관심한 듯한 반응을 보이는 김종민-이이경 두 동생의 모습도 폭소를 유발한다.

이후에도 지석진은 손님들을 위해 쑥스럽지만 MSG워너비(MOM)의 히트곡인 ‘바라만 본다’를 열창하는 등 모두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사진제공=MBC에브리원)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