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진환, '멜랑꼴리아' 출연 확정..2년 만에 드라마 복귀 [공식]

2021. 9. 24. 13: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손진환이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 연출 김상협)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24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진환이 2021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윤수(임수정)와 수학 천재 백승유(이도현)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손진환은 '멜랑꼴리아'에서 대한민국 학군 1번지, 명문 사립 아성고등학교의 교장 오진택 역을 맡아 열연한다.

손진환은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완벽한 극본과 연출, 출연진 라인업에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작품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손진환은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안티고네', '거대한 삶', '갈매기', '꼽추' 뿐만 아니라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상류사회', '멀리가지마라' 등에도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는 배우다.

특히 손진환은 MBC '넌 내게 반했어', KBS 2TV '내 딸 서영이' 등 드라마에서도 맹활약했으며, 2019년 종합편성채널 MBN '우아한 가'와 케이블채널 OCN '달리는 조사관' 이후 약 2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멜랑꼴리아'는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