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TV리포트

선우, '멜랑꼴리아' 캐스팅..7년 만에 복귀

이윤희 입력 2021. 09. 24. 10:1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선우가 tvN 1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선우가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멜랑꼴리아'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전했다.

선우는 극 중 제니의 엄마 역을 맡아 연기, 딸 제니의 학업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멜랑꼴리아'는 올 하반기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배우 선우가 tvN 1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선우가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멜랑꼴리아’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전했다.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선우는 극 중 제니의 엄마 역을 맡아 연기, 딸 제니의 학업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선우는 올해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뮤지컬을 마치고 지난 2014년 tvN ‘가족의 비밀’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이번 ‘멜랑꼴리아’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멜랑꼴리아’는 올 하반기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