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전미도 "이익준 같은 핵인싸 남친? 처음엔 귀엽겠지만"(슬의스페셜)

박수인 입력 2021. 09. 24. 09:5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전미도, 조정석이 극 중 연인을 실제 연인에 대입했다.

이익준 역 조정석은 "송화 같은 완벽녀가 실제 여자친구라면 어떤가"라는 질문에 "제 눈에는 항상 허당미도 있고 빈틈도 많아서 더 챙겨야 될 것 같다. 저에게는 완벽하게 다가오는 사람은 아니다. 익준이만 체킹이 되는 부분이다"고 답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전미도, 조정석이 극 중 연인을 실제 연인에 대입했다.

9월 23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스페셜'에는 이익준, 채송화 익송커플의 코멘터리가 공개됐다.

채송화 역 전미도는 "익준 같은 핵인싸 남자친구 어떨 것 같느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귀엽고 매력적일 것 같은데"라며 말 끝을 흐렸다.

조정석은 "저도 제가 이익준을 연기하지만 그럴 수가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다. (모종 심는 아저씨까지한테) 지금 심고 있는 모종이 모종? 하지 않나. 저도 그런 점이 놀랍다"고 반응했다.

이익준 역 조정석은 "송화 같은 완벽녀가 실제 여자친구라면 어떤가"라는 질문에 "제 눈에는 항상 허당미도 있고 빈틈도 많아서 더 챙겨야 될 것 같다. 저에게는 완벽하게 다가오는 사람은 아니다. 익준이만 체킹이 되는 부분이다"고 답했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스페셜'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