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제시, 가슴성형했다더니 과감해진 파격노출+넘치는 볼륨감..'섹시퀸'

김수형 입력 2021. 09. 23. 23:50

기사 도구 모음

제시가 또 한 번 놀라운 볼륨감으로 근황을 전했다.

23일, 제시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독보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시는 섹시미를 무한 발산하고 있는 모습.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 제시가 또 한 번 놀라운 볼륨감으로 근황을 전했다. 

23일, 제시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독보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시는 섹시미를 무한 발산하고 있는 모습. 

구릿빛 피부는 탄탄한 그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무엇보다 킴 카다시안도 울고갈 힙업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 섹시미 넘치는 볼륨감을 드러냈다.

앞서 제시는 지난 3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가슴 성형 수술이 나쁘다고 생각 안 한다”며 “속옷 광고를 찍어서 SNS에 사진을 올렸다. 그런데 댓글들이 생각보다 작다고 하는 거다. 솔직히 이 자리에서 말하고 싶다. 내가 그렇게 크지 않다. 뽕이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제시는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 출연 중이며 오는 21일 방송되는 추석 특집프로그램 '더 마스크드 탤런트'에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