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데일리안

[TV 엿보기] '쇼미 더 히스토리' MC 민지, 5년만의 합격 목걸이 재도전

박정선 입력 2021. 09. 23. 22:10

기사 도구 모음

23일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 더 히스토리' 2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쇼미더머니' 역대 프로듀서 더콰이엇, 팔로알토, 스윙스, 넉살이 출연, MC 이용진과 함께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특히 '쇼미더머니'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참가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쇼미더머니5'를 통해 본격적으로 힙합에 입문한 주인공 MC민지(정준하)가 녹화장을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3일 오후 11시 방송
더콰이엇·팔로알토·스윙스·넉살 무장해제

23일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 더 히스토리’ 2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쇼미더머니’ 역대 프로듀서 더콰이엇, 팔로알토, 스윙스, 넉살이 출연, MC 이용진과 함께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엠넷

특히 ‘쇼미더머니’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참가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쇼미더머니5’를 통해 본격적으로 힙합에 입문한 주인공 MC민지(정준하)가 녹화장을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프로듀서 4인을 무장 해제시킨 특별한 무대를 펼친 MC민지가 5년 만에 합격 목걸이를 목에 걸 수 있게 될지 관심이다.


또한 어디서도 밝혀진 적 없었던 ‘쇼미더머니’ 목걸이에 숨겨진 비밀이 공개된다. 프로듀서들도 알지 못했던 깨알 비밀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쇼미더머니'가 탄생시킨 유행어와 화제의 패러디 장면들을 모아본다. 일명 ‘입틀막 짤’의 주인공인 더콰이엇이 직접 탄생 비화를 공개한다.


또한 ‘쇼미더머니’ 팬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돌발사건들도 한 곳에 모아 재조명하며 ‘쇼미’만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할 전망이다. 오후 11시 방송.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