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슬의2 스페셜' 조정석 "MBTI 검사 안 해봐, 늙은이 된 것 같다"

서유나 입력 2021. 09. 23. 21:27

기사 도구 모음

조정석이 자신의 MBTI에 모른다고 반응했다.

이날 조정석(이익준 역)은 MBTI가 EEEE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러나 조정석은 "MBTI를 잘 모른다. 테스트를 안 해봤다"며 "요즘 젊은이들 최고 관심사인데"라고 아쉬워하는 주변 반응에 "늙은이가 된 것 같다. 이거 인터뷰 끝나면 얼른 해보겠다"고 약속했다.

조이현(장윤복 역)은 조정석이 의외로 I일 것 같다고 짐작하기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서유나 기자]

조정석이 자신의 MBTI에 모른다고 반응했다.

9월 23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스페셜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시청자의 Q&A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조정석(이익준 역)은 MBTI가 EEEE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러나 조정석은 "MBTI를 잘 모른다. 테스트를 안 해봤다"며 "요즘 젊은이들 최고 관심사인데"라고 아쉬워하는 주변 반응에 "늙은이가 된 것 같다. 이거 인터뷰 끝나면 얼른 해보겠다"고 약속했다. 조이현(장윤복 역)은 조정석이 의외로 I일 것 같다고 짐작하기도 했다.

이어 조정석은 하루에 전미도(채송화 역)의 방을 몇 번이나 방문하냐는 질문에 "수도 없이. 몇 번을 상상하시든 그 이상일 것"이라며 "그냥 계속 누워있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익송커플의 로맨스에 몰입감을 높였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페셜'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