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눈 빼고 다 성형" 은가은, 코랑 턱 돌려 깎았다.. 깜짝 성형 고백! ('와카남') [종합]

박근희 입력 2021. 09. 21. 23:14

기사 도구 모음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은가은이 성형을 고백했다.

21일 전파를 탄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은가은과 이상준은 가상 신혼 첫날이 공개됐다.

이상준은 "이걸 매일 아침 한다고?라고 물었고, 은가은은 "혈액순환도 되고 좋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준은 은가은의 애칭을 '꼬미'라고 지었다. 은가은은 "오빠가 좀 곰같다.

이어 은가은은 깜짝 성형 고백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근희 기자]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은가은이 성형을 고백했다.

21일 전파를 탄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은가은과 이상준은 가상 신혼 첫날이 공개됐다.

이상준은 “나는 로맨틱한 멘트나 달달한 걸 못한다. 삐지지 말기”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결혼하면 남에게 맞추려고 한다. 소소한 습관은 다 상관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 마주 앉아 스트레칭을 시작했다. 이상준은 “이걸 매일 아침 한다고?라고 물었고, 은가은은 “혈액순환도 되고 좋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준은 은가은의 애칭을 ‘꼬미’라고 지었다. 은가은은 “오빠가 좀 곰같다. 곰돌이”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꼼준이”라고 정했다.

이어 은가은은 깜짝 성형 고백을 했다. 은가은은 “눈 빼고 다 제거 아니에요. 코랑 턱도 다 돌려 깎았다”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과거 영상 보시면 다 아실거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