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정홍일, 주말부부 아내와 '연애도사' 출격..집 없던 시절 어려움 고백[오늘TV]

배효주 입력 2021. 09. 20. 13:17

기사 도구 모음

'싱어게인' 준우승자, 선비메탈 창시자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홍일이 아내와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한다.

정홍일은 9월 20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 아내와 함께 사주 도사를 만난다.

정홍일은 힘든 시절 늘 곁에서 지켜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정홍일은 첫사랑이라는 아내에게 쓴 연애편지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싱어게인' 준우승자, 선비메탈 창시자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홍일이 아내와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한다.

정홍일은 9월 20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 아내와 함께 사주 도사를 만난다.

정홍일은 제대로 집도 없을 정도로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사주 도사는 부부의 궁합을 보고 아내는 남편에게 모든 걸 해줄 수 있는, 베푸는 성향이 강하다고 말한다.

정홍일은 힘든 시절 늘 곁에서 지켜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이에 사주 도사는 ‘아내에게 받은 큰 사랑이 마음의 상처가 아무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끈끈한 이들의 관계를 설명한다.

또한 정홍일은 주말 부부로 지내는 아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다. 뿐만 아니라 정홍일은 첫사랑이라는 아내에게 쓴 연애편지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사진=SBS플러스, 채널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