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최광제 결혼 발표 "26일 식 올려" [입장전문]

이기은 기자 입력 2021. 09. 18. 13:31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최광제가 결혼으로 가정을 꾸린다.

18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최광제는 오는 26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함께 최광제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공표했다.

다름이 아니라 추석인사도 드릴 겸 저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조심스레 글을 적어 봅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최광제가 결혼으로 가정을 꾸린다.

18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최광제는 오는 26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함께 최광제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공표했다.

최광제 측은 예비신부가 비연예인이기에 신상 등에 관한 말을 아꼈다.

최광제는 지난 2월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3년 정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최광제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유별나! 문셰프' '도도솔솔라라솔'부터 영화 '퍼니쉬먼트' '마약왕' 등에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이하 최광제 결혼 발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광제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추석인사도 드릴 겸 저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조심스레 글을 적어 봅니다.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예식을 볼 수 있는 인원은 최소 인원으로 하게 되어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예식 전에는 인사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연휴 마지막주 일요일 귀한 발걸음 해주시면 평생 잊지 않고 감사하게 살아가겠습니다.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분한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남은기간 결혼 준비 잘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결혼소식 전달 드리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셨거나 기분상하신 부분 있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