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집사부일체' 윤석열, 멤버들에 "석열이 형이라 불러달라"

이민지 입력 2021. 09. 18. 10:15

기사 도구 모음

윤석열 전 총장이 예능 출연에 나선다.

9월 19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의 리얼 라이프가 공개된다.

19일 방송에는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이 사부로 등장해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또 윤석열 사부는 곧장 주방으로 향해 멤버들을 위한 '윤식당'을 오픈,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며 '윤 주부'로 활약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윤석열 전 총장이 예능 출연에 나선다.

9월 19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의 리얼 라이프가 공개된다.

SBS ‘집사부일체’는 20대 대선 출마를 선언한 대선 주자들과 함께하는 특집 방송을 예고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9일 방송에는 윤석열 전 검찰 총장이 사부로 등장해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들을 소개하며 애견가로서의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것은 물론, 멤버들에게 “석열이 형이라고 불러 달라”고 제안하며 동네 형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한껏 긴장했던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 윤석열 사부는 곧장 주방으로 향해 멤버들을 위한 ‘윤식당’을 오픈,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며 ‘윤 주부’로 활약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사부만의 남다른 음식 철학인 ‘밥심론’에 대해 한참 이야기하는 등 음식에 100%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이에 멤버들은 “오늘 대선 주자 특집 아닌가요?”라고 의문을 품으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9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