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정영주X제시, 합성 영상 '깜짝'..황보라 "그냥 제시 아냐?" (썰바이벌)[종합]

하지원 입력 2021. 09. 16. 23:5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정영주와 제시의 합성 영상이 공개됐다.

정영주는 "많이 듣는다. 배우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내 기가 단단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겠냐"라며 "기 세다는 말 싫지 않다. 괜찮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보통 기가 아니라고 느껴지는 자료화면을 준비했다"며 제시의 '눈누난나' MV에 정영주의 얼굴을 합성한 영상을 공개했다.

정영주는 "SNS에서 앱으로 만든 영상이다. 제시 영상은 제가 해놓고도 놀랐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정영주와 제시의 합성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추석 특집 '내 말좀 들어주라'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김지민은 '기 살아!'라는 썰 공개에 앞서 정영주에게 "평소 기 세다는 소리를 듣나요?"라고 물었다. 정영주는 "많이 듣는다. 배우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내 기가 단단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겠냐"라며 "기 세다는 말 싫지 않다. 괜찮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보통 기가 아니라고 느껴지는 자료화면을 준비했다"며 제시의 '눈누난나' MV에 정영주의 얼굴을 합성한 영상을 공개했다. 정영주는 "SNS에서 앱으로 만든 영상이다. 제시 영상은 제가 해놓고도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아니 너무 똑같다. 합성 너무 잘했다", "그냥 제시 아냐?"라며 깜짝 놀랐다.

박나래는 "본인을 포함해서 저희 4명 중에 기가 가장 센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하냐"라고 물었고 정영주는 "김지민 씨다. 박나래 씨와 황보라 씨는 결정하는데 여지가 있어 보이는데 김지민 씨는 강단이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영주는 뮤지컬 배우를 반대했던 아버지와의 일화도 공개했다.

정영주는 "뮤지컬을 시작하고 4년째 되던 해에 뮤지컬 작품이 브로드웨이에 진출하게 됐다. 아버지가 뮤지컬 하는 걸 반대하셨는데 공항까지 배웅해 주신다더라. 아버지가 화려하게 차려입으시고 줄서서 들어가는데 뒤에서 '국위선양을 하고 오시오'라고 외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정영주는 "그 말 하나로 아버지가 이제 내가 뮤지컬 하는 게 괜찮으신가 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다음부터는 웃는 듯 안 웃는 듯 하시면서 '공연하는데 컨디션은 괜찮냐'면서 물어보신다. 츤데레스타일이시다"라고 전했다.

한편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