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정용화, '밑도 끝도 없이 너다' 주연 물망..'멜로장인' 배우 역할

심언경 기자 입력 2021. 09. 16. 11:22 수정 2021. 09. 17. 15:17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로 안방을 찾는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정용화는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극본 변상순)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치명적인 하자를 지닌 멜로장인 남자 배우가 자신을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라 믿는 수상한 여자와 만나면서 '밑도 끝도 없이'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예측불가 발칙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가수 겸 배우 정용화.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로 안방을 찾는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정용화는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극본 변상순)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치명적인 하자를 지닌 멜로장인 남자 배우가 자신을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라 믿는 수상한 여자와 만나면서 '밑도 끝도 없이'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예측불가 발칙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대본은 드라마 '투깝스'의 변상순 작가가 집필한다.

정용화는 극 중 얼굴이면 얼굴, 연기면 연기, 게다가 겸손까지 갖춘 한류 스타 엄태봉으로 분한다. 엄태봉은 '사기캐'로 통하지만 자신이 드라마 속 여자주인공이라 믿는 한 여자를 만나면서 치명적인 결점을 발각될 위기에 처하는 인물이다.

정용화는 지난 6월 종영한 KBS2 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영매 오인범 역을 맡아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 바 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호평을 이끄는 정용화가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현재 캐스팅 단계이며, 편성을 논의하고 있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