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전술드라마"..이선빈X한선화X정은지 '술꾼도시여자들', 티저 포스터 공개

이남경 2021. 9. 14. 0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출연하는 '술꾼도시여자들'의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티저 포스터 2종 공개로 베일이 한 겹 벗겨진 '술꾼도시여자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이야기로 올 하반기 유쾌한 재미와 함께 묵직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술꾼도시여자들’ 티저 포스터 사진=티빙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출연하는 ‘술꾼도시여자들’의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미깡 작가의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 그리고 최시원(강북구 역)이 만나 공감도 높은 이야기를 전한다.

먼저 공개된 알콜버전 티저 포스터 속에는 높이 들어 올린 술잔만큼 기분도 한껏 고조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목구멍 깊이 털어 넣은 술 한 잔에 해묵은 스트레스가 씻겨내려간 듯 그녀들의 면면에서는 짜릿한 쾌감이 느껴진다.

이어 신명 난 그들과 사뭇 대비되는 청일점 최시원의 자태도 눈길을 끈다. 술꾼들 기세에 눌린 듯 빨대를 꽂은 요구르트를 소심하게 들어 올린 상황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보기만 해도 같이 한잔하고픈 극강의 찐친 3인의 케미와 최시원의 관계는 무엇일지 드라마를 향한 호기심이 샘솟는다.

그런가 하면 둘도 없는 친구로 뭉칠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알콜프리 버전 티저포스터 역시 흥미롭다. 시니컬부터 러블리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똘똘 뭉친 세 배우가 보여줄 캐릭터는 어떨지, 더불어 극 중 술과 함께 펼쳐질 세 친구의 파란만장 서른 해의 일상까지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여기에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오늘 먹을 술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등 심상치 않은 카피 문구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정도로 재기 발랄해 벌써부터 ‘술꾼도시여자들’ 매력에 취하게 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 2종 공개로 베일이 한 겹 벗겨진 ‘술꾼도시여자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이야기로 올 하반기 유쾌한 재미와 함께 묵직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