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온유→이동욱·이수현..'바라던 바다' 베스트 라이브5

장우영 2021. 9. 13.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라던 바다'가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는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 바에서 스타들이 직접 선곡한 음악과 만든 요리를 선보이며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이동욱, 이수현은 지난달 24일 방송분을 통해 영화 '라라랜드'의 OST 'City of Stars'를 선곡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꾸몄다.

한편, JTBC '바라던 바다'는 오는 14일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바라던 바다'가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는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 바에서 스타들이 직접 선곡한 음악과 만든 요리를 선보이며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이 들려주는 라이브는 감각적인 연출과 어우러지며 '바라던 바다'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바라던 바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총 조회수 1억 5천만뷰를 목전에 두고 있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많은 댓글도 쏟아지고 있다.

'바라던 바다'는 매회 감동적인 무대로 뜨거운 박수를 받고 있는 가운데 베스트 무대들을 꼽아봤다.

# 온유X이수현X로제 'If I Ain't Got You'

지난 7월 27일 방송분에서 샤이니 온유, AKMU 이수현, 블랙핑크 로제가 부른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If I Ain't Got You (이프 아이 에인트 갓 유)' 영상은 '바라던 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00만뷰를 돌파했다.

실력파 보컬로 꼽히는 온유, 이수현, 로제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압도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밤바다에서 펼쳐지는 세 사람의 무대는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후 원곡자인 앨리샤 키스가 자신의 SNS에 해당 영상을 올리며 호응을 보내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윤종신X이동욱X온유X이수현X십센치 'Stand By Me'

지난 7일 방송에선 윤종신, 이동욱, 온유, 이수현, 십센치가 샤이니의 'Stand by me’를 다함께 열창했다. 온유는 자신의 곡인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펼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앞서 샤이니 팬이라 밝혔던 이동욱은 달콤한 보이스를 선사하며 풋풋한 매력을 드러냈다. 윤종신와 십센치는 독보적인 음색을 들려주며 무게감을 더했다. 여기에 홍일점 이수현의 감미로움까지 조화를 이루며 눈부신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동욱X이수현 'City of Stars'

이동욱, 이수현은 지난달 24일 방송분을 통해 영화 '라라랜드'의 OST 'City of Stars'를 선곡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다정히 서로를 바라보며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방송 직후 이동욱, 이수현의 무대는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물론 이수현이 이동욱 옆에서 쑥스러워하는 모습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해당 영상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선우정아 '도망가자'

선우정아는 지난달 10일 방송분에서 자신의 대표곡 '도망가자'를 선곡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애절한 곡 분위기, 선우정아의 폭발적인 라이브, 밤바다 감성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이 같은 무대에 관객들은 물론 김고은도 눈시울을 붉혔다. 다른 멤버들도 마음이 먹먹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집중했다. 방송 후에도 많은 시청자들은 위로를 받았다며 '바라던 바다'를 향한 호평을 쏟아냈다.

#윤종신X온유X이수현 '오르막길'

지난 7월 13일 방송분에선 윤종신, 온유, 이수현이 '오르막길'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012년 발매된 '오르막길'은 윤종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만큼 더욱 의미 깊은 무대였다.

윤종신, 온유, 이수현은 감동적인 화음으로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윤종신은 노래에 몰입하면서도 흐뭇한 눈빛으로 온유, 이수현을 바라봤다. 세 사람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오르막길'을 열창하며 '바라던 바다'만의 힐링을 안겼다.

한편, JTBC '바라던 바다'는 오는 14일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