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19개, 영상 1개'..권민아 전 남친, 반박 자료 공개

신정인 기자 2021. 9. 8. 2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전 남자친구 A씨와 관련된 논란에 해명한 가운데, A씨가 간접적으로 반박했다.

권민아는 8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지난 7월29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을 당시 모친이 A씨에게 보낸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이후 8일 오전 디스패치를 통해 권민아가 과거 AOA 활동 당시 지민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 및 스태프 갑질 내용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전 남자친구 A씨와 관련된 논란에 해명한 가운데, A씨가 간접적으로 반박했다.

권민아는 8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지난 7월29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을 당시 모친이 A씨에게 보낸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문자에서 권민아의 모친은 오전 7시57분에 A씨에게 "민아 한양병원 응급실에 실려갔다. 나도 가고 있고, 너도 일단 와라"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후 약 네시간 뒤 별 다른 답장이 없자 수술 상황이 담긴 사진 한장도 전송했다.

권민아는 이에 대해 "어머님이 A씨에게 자살 협박 문자 내용을 보냈다고들 하셨죠?"라며 "저날 A씨 때문에 저런 일이 벌어진 것은 사실인데 엄마와 유씨가 주고 받은 내용은 저 내용이 전부"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 "더 이상의 답장도, 문자도 주고 받지 않았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A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일부 누리꾼들이 권민아의 해당 게시물을 언급하며 "반박 증거 가지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A씨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7월29일에 받은 이미지 19개와 영상 1개가 첨부된 메시지 내역을 공개했다. 또 "한 장?"이라며 반문하는 듯한 문구를 덧붙였다.

현재 권민아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은 전부 삭제된 상태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 신지민(오른쪽)/사진=뉴스1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나 2019년 그룹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그는 지난해 8월 AOA에서 리더였던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고,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며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권민아는 지난 6월 비연예인 남자친구 A씨를 공개했으나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해당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뒤 한 달 만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충격을 안겼다.

지난 1일에는 유튜브 채널 '점점TV'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재개했으나, 호텔 객실에서 흡연했다는 논란에 휘말린 뒤 SNS 계정을 비공개 전환했다. 이후 8일 오전 디스패치를 통해 권민아가 과거 AOA 활동 당시 지민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 및 스태프 갑질 내용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

[관련기사]☞ "줄넘기 코치가 성폭행" 16살 선수, 꿈 포기했다"너랑 성관계할 것" "밝히게 생겼다"…홍대 교수가 한 말중학생 딸이 전처 남친에 성추행…전처 반응은?개구리 묶은 나무 짊어지고 소녀들의 알몸 행진…인도 엽기 기우제현주엽 측, '후배 성매매 강요' 의혹에 "합의금 노린 허위폭로"
신정인 기자 baec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