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고개 숙이고".. 권민아 논란, 'AOA 탈퇴' 지민 목격담 '주목'

김유림 기자 2021. 9. 8.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AOA 멤버 지민의 목격담이 주목받고 있다.

지민은 지난해 8월 AOA 전 멤버 권민아의 왕따 주동자 지목으로 AOA를 탈퇴했다.

 AOA로 활동하다 2019년 팀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한 권민아는 지난해 AOA 활동 당시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탈퇴 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지민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장동규 기자

전 AOA 멤버 지민의 목격담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지민과 같은 아파트 주민이라는 한 누리꾼이 남긴 댓글 캡처본이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화제에 올랐다.

해당 네티즌은 "지민이랑 같은 건물 살아서 강아지 산책 때 아주 가끔 보는데 앞으론 당당히 다녔으면 좋겠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그는 "마스크랑 모자 써서 잘 안 보인다. 그냥 지민이구나만 알아보는 정도"라며 "원래 엄청 말라서 더 마른 건지도 모르겠고… 그냥 늘 고개 숙이고 다녀서 안타깝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댓글의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다만 지민은 반려묘 꾸르와 반려견 컴컴, 파이, 똘이를 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민의 근황은 지난 1월에도 한 매체에 의해 전해진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지민은 외부와 차단된 생활을 하고 있으며 매니저 외 다른 지인들과의 만남도 전무한 상황. 그와 친했던 지인들은 근황에 대해 "두문불출"이라고 입을 모았다는 전언이다.

지민은 지난해 8월 AOA 전 멤버 권민아의 왕따 주동자 지목으로 AOA를 탈퇴했다. 당시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후 지민은 SNS를 비공개로 전환. 유튜브 영상 전체를 삭제하고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AOA로 활동하다 2019년 팀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한 권민아는 지난해 AOA 활동 당시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건으로 논란이 커지자,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이후에도 권민아는 계속해서 지민으로부터 괴롭힘당했다는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호텔 흡연' 권민아, 해명도 거짓말?… SNS 비공개
"또 리즈 갱신"… 김유정, 뽀얀 피부 돋보이네
"어떻게 얼굴이"… D.P. 헌병대장의 이등병 사진?
"희망 잃지 않으려 노력"…보아 오빠, 故권순욱 발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전진 아내 류이서와 이런 사이?
"당장 먹고 사는 문제"… 조수민, 심경고백?
레이디제인 결별 상대가 아이돌?… 누구길래
"다 보여줄까?"… 제시, 과감한 상반신 노출
"하이틴 여주인공?"… 전소미, 요정미모 美쳤다
"아찔한 쇄골 미인"… 티파니, 러블리 오프숄더룩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