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하이클래스' 박소이·장선율·김지유·서윤혁, 광대 승천 유발 아역 군단

신영은 입력 2021. 09. 07. 15:09

기사 도구 모음

tvN '하이클래스'의 아역군단 박소이, 장선율, 김지유, 서윤혁의 '나너좋' 영상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하이클래스' 속 아역군단 박소이(황나윤 딸 황재인 역), 장선율(송여울 아들 안이찬 역), 김지유(남지선 딸 이준희 역), 서윤혁(차도영 아들 곽시우 역)의 귀여움이 팡팡 터지는 '나너좋'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N ‘하이클래스’의 아역군단 박소이, 장선율, 김지유, 서윤혁의 ‘나너좋’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첫 방송부터 극강의 텐션이 더해진 강렬한 전개와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이 가운데 ‘하이클래스’ 속 아역군단 박소이(황나윤 딸 황재인 역), 장선율(송여울 아들 안이찬 역), 김지유(남지선 딸 이준희 역), 서윤혁(차도영 아들 곽시우 역)의 귀여움이 팡팡 터지는 ‘나너좋’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소이, 장선율, 김지유, 서윤혁은 스티커 하나로도 해맑게 웃음짓는가 하면, 각종 게임을 하며 장난기 가득한 신경전을 벌이는 등 맑고 순수한 모습으로 광대를 자동 승천케 한다.

특히 아역 4인방 각자의 매력도 폭발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박소이는 시종일관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반짝이며 사랑스러운 리액션을 쏟아내 분위기를 이끌었다. 동시에 장선율은 형, 누나들 사이에서 막내미를 뿜어냈고, 김지유는 뜨거운 승부욕을 불태우며 똑 부러지는 매력을 쏟아내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가장 큰 형이자 오빠인 서윤혁은 촬영 내내 동생들을 리드하는가 하면, 패배를 직감하고 아쉬워하는 장선율을 다독이는 등 듬직한 형의 면모를 보여줘 미소를 유발했다.

끝으로 박소이는 “‘하이클래스’는 국제학교가 배경인 이야기다. 진짜 국제학교에 다니는 친구들처럼 다양한 특기들을 준비했다. 많이 노력하고 준비한 만큼 많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서윤혁 또한 “‘하이클래스’를 통해 저희 친구들 보시면서 긍정 에너지 많이 충전하셨으면 좋겠다. 많이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며 인사를 전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하이클래스’ 1화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과 남지선(김지수 분), 차도영(공현주 분)의 사이에 갈등이 싹트기 시작한 가운데, 송여울의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 또한 남지선의 딸 이준희(김지유 분), 차도영의 아들 곽시우(서윤혁 분)를 비롯한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를 걱정하고 챙겨주는 친구 황재인(박소이 분)의 모습이 담긴 바. 국제학교 자녀들의 이야기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7일 밤 10시 20분에 2화가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