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SNS 중단할 필요없다"면서 흉터까지 공개하더니..게시물 전부 삭제[SC이슈]

이게은 2021. 8. 25. 0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활발한 SNS 소통을 이어가더니 돌연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며 자취를 감췄다.

이 여파로 SNS 활동을 잠시 중단한 권민아는 심경을 토로한 자필 편지를 공개한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활발한 SNS 소통을 이어가더니 돌연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며 자취를 감췄다.

25일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은 게시물이 삭제된 상태로 '게시물 없음' 표시만 나와있다. 최근 행보를 떠올린다면 이는 조금 의아한 것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권민아는 지난해 그동안 AOA로 함께 활동했던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해왔으며 AOA 멤버들은 방관자였다고도 주장하는데 이어 이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바 있다고도 폭로해 대중의 걱정을 샀다. 자해 흔적까지 공개해 충격을 주기도.

최근에는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 그후 권민아의 남자친구가 전 연인과의 관계를 끝맺음하지 않은 상황에서 권민아를 만났다는 주장이 제기돼 이른바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권민아는 억울함을 드러내기도 했지만 이내 논란을 인정한 뒤 사과했다.

이 여파로 SNS 활동을 잠시 중단한 권민아는 심경을 토로한 자필 편지를 공개한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응급수술 후 안정을 되찾은 그는 SNS를 재개, 일상 사진을 대량 공개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몸의 흉터도 가감없이 공개했다. 이에 한 누리꾼이 "SNS 안 한다고 하지 않았나"라고 질문하자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는 걸 주변 사람으로 인해 많은 걸 깨닫게 됐다"라고 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점치게 했으나 돌연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그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설현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어떤 행보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됐다. 사실상 권민아의 폭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했던 설현이었기 때문. 더불어 권민아 논란에 대해 입을 열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아, 과감히 드러낸 등+발목 타투 "보기 불편할 수 있지만 각자의 자유"
“박유천, 팬에게 2대 1로 XX 제안..아직도 정신 못 차렸다”
이아영 “쳐먹어” 후폭풍→ “경솔했다” 사과…논란위험 과다노출 '돌싱글즈' 괜찮나
박명수 “눈치 없는 정준하 때문에 456만원 생일턱”..이말년 “대기실서 내내 싸우더라”
“동거녀 생긴 박유천, 황하나 끊어내려 했지만 영원히 벗어날 수 없어”
20대 팬과 불륜 저지른 남편이 극단적 시도..가수 리사, 충격에 활동 중단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