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엑스포츠뉴스

[단독] SF9 휘영, 드라마 '미라클' 주연 합류..멤버 찬희와 함께

김예은 입력 2021. 08. 24. 11:08

기사 도구 모음

SF9 휘영이 드라마 '미라클' 주연으로 나선다.

2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휘영은 OTT로 공개될 예정인 새 드라마 '미라클'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휘영도 SF9 멤버 찬희와 함께 '미라클'을 이끌게 됐다.

한편 휘영은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신인 배우'로 얼굴을 알리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SF9 휘영이 드라마 '미라클' 주연으로 나선다. 

2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휘영은 OTT로 공개될 예정인 새 드라마 '미라클'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미라클'은 청춘 아이돌 로맨스물.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SF9 찬희와 강민아가 남녀주인공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던 바. 휘영도 SF9 멤버 찬희와 함께 '미라클'을 이끌게 됐다. 

한편 휘영은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신인 배우'로 얼굴을 알리고 있다. 2020년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KBS 2TV '이미테이션'을 통해 시청자와 만났다.

지난 7월 TURN OVER(턴 오버)’를 발매하고 SF9 멤버로 활약했던 휘영은 다시 '신인 배우'로 돌아올 예정. '미라클'을 통해 보여줄 배우 휘영의 모습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