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최진혁·박성연·조달환·구자성 '사이렌' 출연 확정

문지연 2021. 8. 24.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진혁과 박성연, 조달환, 구자성이 TV시네마 '사이렌'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의 '사이렌'(고우진 극본, 안준용 연출)은 KBS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시네마 프로젝트 4편 중 마지막 작품으로, 한국 사회의 현실과 미래를 다룬 참신한 소재와 흡입력 있는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최진혁과 박성연, 조달환, 구자성이 TV시네마 '사이렌'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의 '사이렌'(고우진 극본, 안준용 연출)은 KBS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시네마 프로젝트 4편 중 마지막 작품으로, 한국 사회의 현실과 미래를 다룬 참신한 소재와 흡입력 있는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TV시네마 '사이렌'은 소음공해를 처리하는 가상의 시설 '노틱웨이브' 직원의 자살 후, 후임으로 내려간 속물 회사원이 마을과 회사를 둘러싼 의혹들을 파헤치며 드러나는 충격적 진실을 다룬 SF 미스터리 스릴러 극이다. 수상한 기운을 풍기는 마을의 비밀이 하나둘씩 밝혀지며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특히 최진혁, 박성연, 조달환, 구자성이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어간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진혁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모두가 꺼리는 일도 마다치 않는 '노틱웨이브' 직원 최태승으로 분한다. '좀비탐정', '루갈', '저스티스', '황후의 품격'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수의 작품에서 내공 가득한 연기를 펼친 그가 일상 속에서 충격적인 진실을 맞닥뜨린 최태승의 심리 변화를 어떻게 몰입감 있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모인다.

최태승의 직속 상사 서혜선 팀장으로 분한 박성연은 푼수 같은 외면에 가려진 냉철한 카리스마로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완성한다. 영화 '디바', '82년생 김지영', 드라마 '마인', '도도솔솔라라솔' 등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한 그녀는 '사이렌'을 통해 선 굵은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확고히 한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노틱웨이브'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의 키를 쥔 오동민 역은 조달환이 맡았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스크린부터 브라운관, 무대까지 장악,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증명한 그는 노련한 열연으로 숨통을 조여 오는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구자성은 '동규 농장'의 사장 박동규로 변신한다. 구자성은 속을 알 수 없는 깊은 눈빛과, 세밀한 감정 표현으로 박동규의 비밀스러운 내면을 그려나간다고. 그는 마을에서 마주한 최태승(최진혁 분)과 어떻게 얽혀 미스터리한 극의 전개를 이끌어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듯 TV시네마 '사이렌'은 눈을 뗄 수 없는 아슬아슬한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은 KBS 2TV에서 10월 첫 방송 되며, TV시네마 '사이렌'은 11월 방영된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와 Btv에서 2주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아, 과감히 드러낸 등+발목 타투 "보기 불편할 수 있지만 각자의 자유"
“박유천, 팬에게 2대 1로 XX 제안..아직도 정신 못 차렸다”
이아영 “쳐먹어” 후폭풍→ “경솔했다” 사과…논란위험 과다노출 '돌싱글즈' 괜찮나
박명수 “눈치 없는 정준하 때문에 456만원 생일턱”..이말년 “대기실서 내내 싸우더라”
“동거녀 생긴 박유천, 황하나 끊어내려 했지만 영원히 벗어날 수 없어”
20대 팬과 불륜 저지른 남편이 극단적 시도..가수 리사, 충격에 활동 중단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