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유튜브 첫 영상 공개..권민아 논란 후 밝아진 근황 "Coming Soon!"

이게은 2021. 8. 20. 12: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설현이 첫 유튜브 영상을 게재했다.

20일 설현의 유튜브 채널에는 'Coming Soon! | 설현 Vlog | 눈이 부시게 by 설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일종의 예고편이지만 설현 채널에 올라온 첫 영상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한편 설현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크게 주목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AOA 설현이 첫 유튜브 영상을 게재했다.

20일 설현의 유튜브 채널에는 'Coming Soon! | 설현 Vlog | 눈이 부시게 by 설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일종의 예고편이지만 설현 채널에 올라온 첫 영상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15초 분량의 영상에서 설현은 스스로 카메라 각도를 조절해 촬영을 시작하는가 하면, 손을 흔들어 보이며 발랄한 포즈를 지어 보였다.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이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직접 제작한 것으로 보이는 작은 도자기도 공개해 앞으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설현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크게 주목 받았다. 이후 입소문이 퍼지며 구독자도 빠르게 증가해 20일 현재 7000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AOA 전 멤버 권민아가 팀 내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과정에서 설현은 방관자로 지목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지 못했다. 이에 그가 자신의 채널을 통해서 어떤 면면을 보일지 많은 관심이 쏠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아, 과감히 드러낸 등+발목 타투 "보기 불편할 수 있지만 각자의 자유"
“윤형빈, 군 시절 탈영병 52명 검거해 전국 1위...빚쟁이도 잡아”
“동거녀 생긴 박유천, 황하나 끊어내려 했지만 영원히 벗어날 수 없어”
20대 팬과 불륜 저지른 남편이 극단적 시도..가수 리사, 충격에 활동 중단
김준현 “터닝포인트 필요해 하차 결정”...제작진+멤버들까지 눈물 펑펑
'폐암 투병' 김철민 “더 이상 항암치료 못해...늘 행복하시길”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